동부에서 선수생활을 하던 표명일이 2007 12월 전주에서 KCC와의 경기에서 상대팀 선수에게 입모양으로 욕한것이 한 네티즌이 모래반지 빵야빵야라고 합성을 시킨것이 인터넷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표명일은 욕한것이 아니였다고 하지만 뭐 그거는 아무도 모르는거고 ㅋㅋㅋ

 

모래반지 빵야빵야라고 짤방을 달은 그분은 정말 천재

 

그거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ㅋㅋ 정말 다 비슷한듯

 

그중 정말 비슷한 리스트 10개 입니다.

 

 

1 머리만지지 말란말이야.

 

2 모래반지 빵야빵야

 

3 물 마시지 말란말야

 

4 물어봐 침발랐는지 말야.  

 

5 모래 만지지 말란말야

 

6 모래마시지 말란 말이야

 

7 모발이식 하란말야.   

 

8 몰래 빠지지 말란말야.  

 

9 모바일 지겹단 말이야  

 

10 뭔말인지 말해봐라 

 

 

오랜만에 웃었네요 ㅋㅋㅋ

Posted by 서땡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