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니한테 받은 한스펌킨 숄더백은 손이 자유롭지 못해서 ..
백팩을 찾고 있던중
검색을 하며 국민기저귀가방 이라 불리는
포노피노 백팩을 발견 .

꺄오 이거다.
포노피노 프리미엄 백? 이라 써있다ㅋ
일단 첫째 가격이 착하다. 머 가죽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선은 저렴하다 .
위메뿡에서
할인받고 할인받아 52000원 ㅋㅋ
이렇게 써두 되는건강 몰랑 ㅋ


둘째 가볍다. 최소한의 무게다!
대학이후로 백팩은 거의 멘적이 없었는데..기저귀 가방으로 백팩을 멜줄은 처녀땐 상상도 못했는데 ㅋ 백팩은 양손이
편하잔엉


셋째 수납공간이 많다.
양옆에 주머니 핸드폰 넣기에 딱

수납공간이 많다!
숄더백은 빼고넣기에는 좋은데 자꾸 흐트러지고 쓰러지고 정리가 안되는데
요놈 요놈 깔끔하게 정리되네

양 옆에 보온통 넣을수 있고 주머니들 숑숑 많아서 좋다

보기엔 정리가 안되 보이지만
실제론 깔끔 !

넷째 . 가방멘 상태에서 물건을 뺄수있다?
쟈크가 뒤에있는게 앞으로 연결 되어있다. 이게먼소리?ㅋㅋ


뒤로도 바로 꺼낼 수 있다 와웅 이거 물건이네

한번 메보고 착용샷!
외출시 무겁다 하면 신랑한테 던져야되는데 남자가 메도 꺼리낌 없는디쟌ㅎ


이걸 메고 땡글이랑 한달차이나는 칭구네집에 갔는데 똑같은 가방 똑같은
챠콜색 포노피노 가방이 똭 ㅋㅋㅋ

옴마야
우리절대 같이 메고 만나지 말자며

왜 국민가방이라 하는지 ㅋㅋ
이제야 알겠네

내돈주고 구매한 내맘대로 후기
Posted by 서땡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