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아가는 매일 잠만자네~

 

신생아는 하루에 20시간정도 잠을 자야 한다더라~

 

아가의 산후스트레스가 엄마의 산후스트레스보다 더 심해서..

 

살기위해 잠을 자는거라..

 

신생아 잘때 는 자게 냅두라고 하더라~

 

 

 

 

울 땡글이 표정이...ㅋㅋ

 

울기 직전인가?ㅋㅋ

 

아궁 귀엽당~까꿍

 

 

 

 오늘은 구리 동그라미 산후조리원에서 손.발 조형물 뜨기 시간이 있어서~

 

울 아덜 차례~~발은 쒀비쓰로 받구..손은 추가비용을 받으셨당~

 

육아카페에 공구로 3명을 모았더니~

 

쒀비스 해주셨당~감사합니당!!

 

!^^

 

 

울아가 따뜻한걸로 발라 주니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네~~

 

 

 

 

 

 

 

마지막 사진 충성!!ㅋㅋㅋ

 

표정 넘귀여웡~아궁궁궁

 

 

 

 

엄마 욕심때문에 울땡글이 고생하는건 아니지??

 

다 널 위한거란다~

 

엄마가 너에게 주는 선물이야~

 

태어난지 7일째 되던날..손.발~ 기대된다~

 

울 아기 무럭무럭 크는걸 보니 감동적이면서 새로운 마음이 드네 ㅋㅋ

 

땡글이가 나중에 이 블로그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들까 궁금해진다 ㅋㅋㅋ

 

 

Posted by 서땡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