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사각 가죽침대의 장점


1) 소파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2) 침대 높이가 낮기 때문에 애기가 생겨도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3) 침대에서 떨어져도 아프지가 않다.

 

 

낮은 사각 가죽침대의 단점


1) 크기가 커서 자리를 많이 차지 한다.


2) 침대 턱이 없기 때문에 침대를 들기 전까지 바닥 청소가 불가능 하다.


3) 매트릭스를 잘 못 선택할 경우 침대랑 높이가 안맞는 경우가 생긴다.


4) 위의 이유 때문에 매트릭스 선택에 제한이 따른다.

 

 

 

우리는 위의 단점을 무시하고 구매를 했다 ㅋㅋㅋㅋ

 

침대가 확실히 낮아서 애기를 낳았을 때 활용성이 높을것 같다.

 

주위 얘기를 들어보면 애기를 낳으면 침대 프레임을 버리고 매트릭스만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낮은 가죽침대의 경우엔 그냥 사용해도 될 것 같다.

 

그리고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물론 메이커는 당연히 비싸겠지만.

 

겉에가 가죽으로 한번 더 둘러 싸여져 있어서 쇼파 같은 느낌도 들고..

 

매트릭스 포함 70만원 정도로 구매 했는데 매트릭스 포함 치곤 저렴하게 구매 완료

 

물론 매트릭스가 좀 싸구려 이긴하다. ㅋㅋㅋㅋ

 

아마 메인드인 차이나가 맞을 것이다.

 

침대가 낮은 감이 있어서 이런게 싫으신 분들한텐 비추천

 

그렇지 않고는 낮은 가죽 침대 뭐 나쁘지 않음 ㅋㅋ

 

 

 

 

 

 

 

 


제가 구매한 낮은 가죽침대 ㅋㅋ

 

Posted by 서땡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