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맛집 부엌 파스타를 소개 합니다.

 

가게 상호명은 부엌#1 특이합니다.

 

예전에도 몇번 간 적은 있는곳~

 맛집 포스팅 들어갑니다~

 

제 친구의 친구의 언니와 동생이 하는곳이래요~

결론은 주인장과 저는 모르는 사이에요^^;;

 

쌍둥이 자매가 하는곳인데 아담하고 깔끔하고 친구 두~세명  가서

조용히 수다떨고 오기에 안성맞춤인곳~~ 

 

 

 

 

 

 

위치는 교문사거리 한양대학교 병원 정문 길건너 바로 앞!

 

아담한 곳이라 매의 눈으로 하고 찾아 봐야되요~

 

 

 

 

요즘 계속 뚝배기 파스타가 먹고싶었던 지라 친구를 불러냅니다~

 

그 친구는 워낙 단골이라서 가면 꼭 에이드 음료수 써비쑤~~ㅋㅋ

 

덕분에 제 목도 축이고 왔네요~

 

부엌#1 파스타 메뉴판 한번 찍어봤어요~

 

 

 

 

 

이곳은 수제로 다 만들어서 그래서 믿음이 가는곳이에요.

 

 

커피한잔해

더치커피부터 시작해서..

 

브라우니..쿠키..케익.오이무피클까지..진짜 대박이에요.!!

 

 

부엌의 대표메뉴이자 제가 젤로젤로 좋아하는 크림 뚝배기파스타가 보이네요!!

 

파스타 하면 긴~~~면을 생각하기 쉬운데.

 

여기 뚝파 파스타면은 아기자기한 귀여운 파스타가 들어있어요.

 

리본모양, 짧은 원기둥 모양 생각치 못한 귀염둥둥둥한

 

고구마. 단호박들이

 

조각조각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이써요~

 

꺅

 

 

 

 

저는 여기 치킨 샐러드 피자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안먹었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ㅜ

 

 

 

샌드위치도 인기 메뉴중에 하나에요~~^^

 

여자들이 좋아라 할만한 맛!!

 

양도 푸짐해요~

 

 

 

 

드뎌 나와써요~~

 

크림파스타!!

 

저는 저 크림 한수저도 남기지 않아요~

 

완전 꼬소함 그자체!

 

바삭한 식빵을 찍어먹는 식감은 정말 !

 

대박

 

 

 

소고기 볶음밥 양 엄청 많아요.ㅋㅋㅋ

 

쓱싹쓱싹 비벼서 먹는데..

 

난 왜 피클보다 김치가 땡기는 거얌?

 

 

 

 

 

 

김치 파스타~~

 

저위에 잔뜩 뿌려진 치즈가 한번 휙 돌리니 쪽득하게 녹아내려갈 때

 

한 수저 하면 장난이 아닙니다.ㅎㅎ

 

김치 파스타를 시키면 소량의 밥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역시 한국사람은 밥과 김치는 땔래야 땔수 없는관계??ㅋㅋ

 

스파게티 먹고나서 남은 소스에 비벼먹으니

 

맛있네요~

 

 

 

 

거의 그릇이 비워질  때 쯤 되서 센스있는 여자 사장님이 가져다 주신

 

상큼파인애플과 쪼코 브라우니~~

 

브라우니..진짜 부드러워요,ㅜㅠㅜ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촉촉하고 부드럽고..

 

아..이거 사가고 싶은 맘

 

한가득

 

이곳은 정말 맛과 분위기는 정말 보장합니다~~

 

근데 아쉬운건...화장실이 협소해용!

 

화장실 다녀오면 센스있는 사장님 미니미 접시에 물티슈 까지

 

챙겨주는 꼼꼼함..아..젊은 사장님이라 역쉬 다르당~~

 

 

제 추천 메뉴는 뚝배기 파스타 +더치커피 + 치킨샐러드 피자

 

Posted by 서땡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