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토요일 이네요

스타 원순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스타 w런처 w런쳐 핵감지기뭐 여러가지로도 불리지만 결국엔 핵감지 프로그램입니다. ㅋㅋ

 

다른 블로그는 믿을수 없어서 제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봅니다. ㅋㅋㅋㅋ

 

간단한 스타크래프트에 대해서 소개해 보자면

1991년 실리콘앤시냅스 라는 게임회사를 마이크 모하임, 앨런 애덤, 프랭크 피어스 3명이 세웠는데 이 회사가 블리자드 회사가 됩니다.

할머니가 빌려준 15,000달러(약 1700만원)으로 게임회사를 차렸는데 그의 사무실에는 아직도 할머지가 빌려준 수표가 걸려있다고 합니다.

그 돈이 있었기에 현재의 블리자드가 탄생했겠지요. 처음에는 PC게임을 콘솔게임으로 이식해주는 하청의 일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시작한 블리자드는 직원 월급주기도 힘든 궁핍한 시절이 있었습니다.

 

 

1994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로 회사이름을 변경하였고 그해 대작 워크래프트를 발매햇습니다.

워크래프트는 흥행에 성공했고 회사 형편도 점점 나아졌습니다.

1995년에 발매한 워크래프트2가 대박을 치면서 블리자드의 성공시대는 열리죠.

 

- 워크래프트2 -

 

저도 워크래프트2를 구매했었는데 486에서도 무난하게 잘돌아갔습니다.

지금생각하면  불편한 인터페이스 허접한 그래픽이였지만 그때는 혁신적인 인터페이스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이였죠.

그때 저는 매직스테이션2로 게임을 즐겼는데 매직스테이션 가격이 프린트까지 포함해서 270만원 이었습니다. -_-

어마어마한 가격이였죠 저희집이 그렇게 부자도 아니였는데 부모님이 갑자기 사오셔서....그때부터 컴퓨터 게임에 빠졌던 기억이.....

하여튼 블리자드는 워크래프트2로 성공시대를 열었고 그 다음 디아블로까지 연속 히트를 치면서 점점 스타크래프트의 신화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 스타크래프트 -

 

1997년에 발매된 스타크래프트는 한국 게임 역사에 한획을 그을만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스타의 역사는 이쯤에서 그만두고 스타 원순철 w런처 w런쳐 스타핵감지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ㅋㅋㅋ

 

 

스타 원순철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wlauncher.com/

 

 

1. 스타 원순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ㅎ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메인화면에 뜹니다.

 

 

2. 로그인플러스 안내 해제

 

좌측 하단에 있는 w런처 다운로드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합니다.

로그인 플러스 안내는 해제를 하셔도 됩니다.

우리의 목적은 w런처를 다운로드 하는게 목적이기 때문에..ㅋㅋ

 

 

3. wLauncher 설치 시작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실행파일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중요 뭐 어쩌구 저쩌구

w런처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안심하시고 예 선택

 

 

구성요소에서 제휴프로그램은 해제 ㅋㅋ

원순철 개발자님을 도와주고 싶다면 선택을 해도 되지만 굳이 ㅋㅋ

저는 일단 해제를 해서 다음버튼을 선택했습니다.

굳이 도와주고 싶다면 원순철 메인화면 광고를 선택하세요

 

 

 

설피폴더를 선택합니다.

저는 기본 Programfiles폴더에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설치 버튼 선택

 

 

 

 

쭉쭉쭉 위의 바가 진행 됩니다.

어차피 짧은 시간이니 기다립시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바탕화면 바로가기 버튼이 생성되었을 겁니다.

닫음 버튼을 선택

 

 

메인화면의 w런처 w런쳐 실행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메인화면 입니다.

좌측 하단의 스타 원순철 실행 버튼을 선택해서 바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알림버튼 선택 화면입니다.

심심하시면 한번 쭉읽어 보시면 됩니다.

 

 

 

 

플러그인 화면 선택입니다.

여기는 기능이 꽤 있기 때문에 선택하시는 거에 따라 스타APM이라든지 스타 w런처 windown 화면모드라든지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APM이 보고 싶을때는 저는 그냥 풀로 선택 후 진행하기도 하니 취향에 따라 선택 후 스타크래프트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건 설정 화면 버튼인데 뭐 건드릴 건 없습니다.

 

 

 

 

 

배틀넷 채널 화면인데 뭐 이것도 건들게 없습니다.

 

 

 

 

로그 화면인데 뭐 이것도 ㅋㅋㅋ

 

 

스타 원순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ㅋㅋ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크래프트의 부흥을 위하여~~~

 

 

 

 

Posted by 서땡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