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스핀(forever spin) 영원히 돌려봅시다.

 

인셉션에 나오는 그 팽이가 장난감으로 나왔네요

 

인셉션 참 재미있게 봤었는데....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ㅋㅋㅋ

 

 

포에버 스핀(fover spin)은 유선형으로 회전력과 균형있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가 각고의 노력을 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 디자인이 하루아침에 나온것은 아니겠지요

 

 

 

 

?

 

 

포에버스핀 제품의 재질은 금, 스테인리스, 구리 등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회전력을 높이기 위해 초정밀하게 깍았다고 하네요

 

제품하나 만들고 개발하는게 쉬운일이 없겠지요

 

 

저도 돈이 있다면 인테리어 장식용으로 하나 구매하고 싶네요

 

 

 

옛날에 했던 팽이 싸움도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각 제품마다 시리얼 번호가 있고 케이스도 있네요.

 

 

 

 

가격은 대략 이정도에 파는것 같습니다.

 

세트로 사서 지인들 한테 선물하면 괜찮겠네요.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 사이트 들어가서 살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251371853/forever-spinning-top

 

 

근데 제 경험으로 봐서는 이런거 사면 두세번 돌리고 서랍장에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인테리어 용으로 구매하고싶은 욕심은 생기네요

 

Posted by 서땡글
,